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 청약자 전원에게 통큰 이벤트 쏜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이 선보이는 통큰 이벤트. 제일건설 제공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이 선보이는 통큰 이벤트. 제일건설 제공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배후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는 제일건설㈜의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이 6월 초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통큰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은 평택시 가재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반도체밸리 도시개발사업지구) 공동 2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동, 총 1,152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다. 전 가구는 최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진 전용면적 84·103㎡의 중대형 아파트로 구성된다. 

단지는 먼저 '전국 청약 자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약신청자 전원(특별공급 및 1순위)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그야말로 ‘통큰’ 이벤트다. 이벤트가 게시되자 관련 부동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온 가족을 동원해서 청약 넣겠다”, “일단 넣고 고민하는게 정답” 등의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이와 함께 '올릴래오’ 이벤트 및 '337박수 앵콜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올릴래오 이벤트는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SNS(블로그, 카페, 오픈채팅방 등)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이벤트다. 견본주택 오픈 당일까지 콘텐츠를 공유한 화면을 캡처해 공식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 다이슨 드라이어(2명), 네스프레소 버츄어(3명), 드롱기 전기포크(4명), 신세계 상품권(5천원 / 200명)을 증정한다. 

이어 337박수 앵콜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는 견본주택 오픈 당일까지 홈페이지에 관심고객을 등록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견본주택 오픈 당일 홈페이지 관심고객 등록자 중 총 337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CGV 기프트 카드(37명), CU 편의점 상품권(3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특히 전국 청약 자랑 이벤트는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청약자 전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인 만큼, 다가올 본격적인 견본주택 오픈과 청약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가 조성되는 가재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반도체밸리 도시개발사업지구)는 약 62만㎡ 부지의 단순 주거시설 개발이 아닌 학교, 공원 등의 인프라가 체계적으로 개발되는 대규모 개발사업이다. 특히 준주거지 약 5,400평 개발을 통해 다양한 상업시설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입주민은 단지 인근으로 모든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지는 최근 부동산 시장을 이끄는 키워드인 '삼성', '반도체', '산업단지'를 모두 품어 이에 따른 수혜도 누릴 것으로 보인다. 

실제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동문까지 1.5km에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로 조성되며, 평택시가 구상하고 있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송탄일반산업단지~첨단산업단지(예정) 반도체 벨트의 지리적 중심에 속해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이 밖에도 단지는 반경 2.9km에(차량 이용 시 6분대 이동 가능) 1호선, SRT가 지나가고, GTX(A, C)노선 연장추진이 되고 있는 평택지제역이 자리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평가다. 

특히 평택지제역은 오는 2025년 수원발 KTX가 정차해 광역 노선이 추가될 예정으로, 지난 달에는 정부가 이곳을 미래형 환승센터 시범사업으로 선정하고 미래형 교통 허브로 탈바꿈하겠다는 청사진도 밝혀 교통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 K공인중개사는 “입지나 미래가치와 더불어 평택에서 선호도가 높은 제일풍경채 브랜드라는 점에서도 관심이 높다”면서 “실수요는 물론이고, 전매제한 6개월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상당해 공식 오픈을 앞두고 청약자격이나 분양일정을 묻는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