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뱅크, 두류공원서 무료급식 ‘행복한 밥상’ 행사 진행

  • ESG
  • 입력 2025.03.06 14:34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지난 5일(수) 두류공원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지사 회장 박명수)와 함께 2025년 첫 무료급식 행사인 ‘행복한 밥상’을 실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iM뱅크는 지난 5일 두류공원에서 올해 첫 무료급식 행사인 행복한 밥상 행사를 진행했다. 출처 : iM뱅크
iM뱅크는 지난 5일 두류공원에서 올해 첫 무료급식 행사인 행복한 밥상 행사를 진행했다. 출처 : iM뱅크

iM뱅크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무료 급식행사에는 iM뱅크 임직원 및 대학생 홍보대사 4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약 800인분의 식사를 준비하고 배식하며 따뜻한 나눔문화를 실천했다.

iM뱅크는 무료급식 행사를 비롯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겨울 연탄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함께 급식 행사에 참석해 봉사를 하며 지역 주민들과 따뜻한 시간을 함께한 신용필 상무는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iM뱅크 임직원의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새해 첫 무료급식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이행하고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