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는 곳에서 노는 곳으로, 견본주택 문화공간으로 탈바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특별한 장소로 아파트 모델하우스(견본주택)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모델하우스가 단순히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어서다.

실제 이번 설 연휴 역시 일부 단지들은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분양 업계에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및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고 있다"며, "모델하우스들이 단순 유니트를 보고 상담만 받던 장소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문화 체험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투시도 /(주)BS한양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투시도 /(주)BS한양

다음은 설 연휴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며 견본주택의 문을 여는 단지 소개다. 

(주)BS한양이 경기도 평택시에 공급하는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견본주택에서는  이번 설을 맞아 떡국떡과 한과, 평택 고시히카리 쌀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견본주택 내부에는 설 명절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윷놀이와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민속놀이 챌린지도 진행한다. 각 민속놀이마다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과 평택사랑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도 지급한다. 또한, 고객이 직접 적은 새해 소망을 나무에 걸며 소원을 비는 희망나무 이벤트와 한복 콘셉트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조성했다. 설날 이벤트 기간 계약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계약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현재 선착순 계약이 진행 중이다.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계약금 5%(1차 계약금 500만원)에 추후 계약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하는 계약안심보장제가 운영 중이다. 분양가는 브레인시티 내 최저 평당가인 약 1,435만원으로 책정됐으며 11가지 무상 제공 품목이 제공된다. 

경북 포항 북구 양덕동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환호공원’도 설 연휴 기간 동안에 잔여세대 선착순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화 방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폴딩카트, 밀폐용기, 보온병, 프라이팬, 바디필로우 등의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다. 견본주택에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따뜻한 음료와 호빵도 무료로 제공한다.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에 위치한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도 설날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와 신년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주말에는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며, 방문객 전원에게 떡국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