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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證, 국내ㆍ미국채권 온라인 거래 이벤트 실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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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25.04.29 08:28

KB證, 국내ㆍ미국채권 온라인 거래 이벤트 실시


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및 미국채권 온라인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처 : KB증권
출처 : KB증권

이번 이벤트는 6월 13일(금)까지 약 7주간 진행되며, KB증권 대표 MTS인 ‘KB M-able(마블)’과 HTS인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장외) 채권과 미국 채권 대상으로 거래 시 참여할 수 있고, 다음 세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국내(장외) 채권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채권 매수 쿠폰(1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KB증권 비대면/은행연계 위탁계좌를 보유한 국내거주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3일(금)까지 1인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선착순 1만명에게 꽝 없이 랜덤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100만 원 이상 국내(장외)채권 매수시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중 거래된 국내(장외) 및 미국 채권의 순매수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국내 채권의 경우 500만 원 이상 순매수 시 5000원부터 시작해 10억 원 이상 시 최대 50만 원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미국 채권의 경우 2000달러 이상 순매수 시 5000원부터 시작해 10만 달러 이상 시 최대 20만 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세 번째는 프리미엄 경품 추첨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장외) 채권 1000만 원 이상 또는 미국 채권 5000달러 이상 순매수 시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차등 지급되며, 이에 따라 자동으로 추첨에 참여하게 된다. 총 1006명에게 ▲4인 신라호텔 식사권(1명) ▲발뮤다 선풍기(2명) ▲헬리녹스 체어 2개Set(3명)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1000명의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채권 만기가 2027년 1월 1일 이후인 채권 대상)

위 두 번째, 세 번째 이벤트의 혜택은 7월 11일(금)까지 채권 순매수 금액을 유지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의 자산 안정성과 채권 투자 경험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채권이 자산 포트폴리오의 핵심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마스터스 아카데미 ‘Remember’ 북콘서트 개최


미래에셋증권(대표 김미섭·허선호)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다음 달 9일 마스터스 아카데미에서 문화 콘텐츠 프로듀서 황현모 감독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Remember’ art Book 황현모 감독, 2025.  출처 : 미래에셋증권
Remember’ art Book 황현모 감독, 2025. 출처 : 미래에셋증권

이번 북콘서트는 금융 세미나를 넘어 문화예술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해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휴식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황현모 감독은 5년간 매일 밤 다양한 삶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한 신간 ‘Remember’의 작품 중 일부를 선별해 선보인다. 또한 현장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 저자와의 대화, 미술치유 프로그램 소개 등도 이어진다.

황 감독은 30년 이상 다양한 국내외 문화 콘텐츠 기획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베테랑 문화기획자 및 서양화가다. 대표작으로는 서울스토리패션쇼, K-ART 전시 및 궁중복 패션쇼 등이 있다.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북콘서트는 금융을 넘어 예술과 문화, 사회적 가치를 함께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새롭게 출범할 마스터스 아카데미 2기 모집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북콘서트 후 작품의 전시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서 관람 가능하다. 관람 및 마스터스 아카데미 2기 신청 관련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고객 신뢰 강화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성료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지난 23일 본사 여의도 TP타워 신한WAY홀에서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를 개최했다.

신한투자증권 여의도 TP타워 본사 출처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여의도 TP타워 본사 출처 : 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는 자산시장에 대한 고도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차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면 거래 고객뿐만 아니라 디지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도 고려해 실질적인 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날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는 신한금융그룹 자산관리 브랜드인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활동의 일환으로, 글로벌 자산시장 이슈에 대한 전문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오건영 단장을 강사로 초청해 진행됐다.

오 단장은 강연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의 집권 이후 글로벌 거시경제 흐름과 주요 금융시장 이슈, 그리고 고객 자산배분 전략 수립을 위한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했다.

신청 고객이 몰리면서 세미나마다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와 함께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브랜드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했다.

신한투자증권 정용욱 자산관리총괄사장은 “고객들의 자산관리 니즈가 더욱 정교해지는 만큼 전문성을 갖춘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5월에도 전국 지점에서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고객은 ‘신한 SOL증권’ 앱 내 ‘고객서비스 > 이벤트/혜택 메뉴’를 통해 세미나 주제와 일정, 강사진 정보를 확인하고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제12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제1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모의투자 대항전’을 개최한다.

한국투자증권 전경사진 출처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전경사진 출처 : 한국투자증권

이번 대회는 뱅키스 계좌를 보유한 대학(원)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5월 12일부터 6월 13일까지 5주간 이번 대회는 개인 리그와 팀 리그로 진행된다. 개인 리그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수익률 순위를 각각 선정하여 1위 300만 원, 2위 200만원, 3위 100만 원의 장학금 등 상위 50명까지 100명에게 총 1810만 원을 지급한다.

팀 리그는 3~10명이 모여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팀리그 또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수익률 순위 1위 200만 원, 2위 100만 원, 3위 50만 원의 장학금을 상위 각 3팀씩 6팀에게 총 7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개인 리그 참가자 중 수익률 상위 5위 이내에 든 2~4학년 학생에게는 채용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향후 2년간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입사지원 시 1회에 한해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지고 채용연계형 인턴에 지원하는 경우에는 인적성평가 면제 혜택이 있다.

대회 참가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를 신청하고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모두 1주 이상 매매 체결한 고객에게는 전원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매주 랜덤 퀴즈를 진행하여 치킨쿠폰과 배달앱 쿠폰도 지급한다. 추가로 출석 체크, 친구 추천, 대회 연속 참가고객 이벤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박재현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대학생들에게 올바른 투자문화 경험과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총 5번의 모의투자대회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학생들이 한국투자증권 모의투자대회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참여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참가신청 기간은 오는 6월 1일까지이며, 한국투자증권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모의투자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 앱 및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신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대신증권(대표 오익근)은 미국주식 거래고객에게 거래 정보를 용이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시세를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출처 : 대신증권
출처 : 대신증권

이번 서비스는 미국주식 투자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따라 더욱 정확한 투자정보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로써 대신증권 거래고객은 전월 투자 실적 등의 조건 없이도 무료로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를 볼 수 있게 됐다.

대신증권이 뉴욕거래소 라이선스를 취득하면서, 매수 및 매도를 합친 20호가와 잔량을 실시간으로 지연없이 제공한다.

김태진 대신증권 해외투자상품부장은 “이번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에게 정확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귀 기울여 더욱 편리한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어린이날 맞아 ‘SOL트래블 Day’ 개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전북 현대와의 경기날에 FC서울과 ‘신한카드 SOL트래블 Day’(이하 쏠트래블데이)를 개최하고,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 신한카드
출처 : 신한카드

먼저 쏠트래블데이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경기장 부스 내 설치된 골대에 골을 성공시킨 고객에게 FC서울 축구공을 증정하며, 에어볼 추첨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레디백ㆍ보조배터리 등 경품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응원 타월과 경기장 곳곳에 설치된 포토부스, 푸드트럭 할인 쿠폰 등을 통해 경기 관람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쏠트래블데이 테마에 맞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 당일 현장 부스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모와 캐리어(1명) ▲애플워치 10(4명) ▲이솝 트래블 키트(20명) 등 여행 관련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응모 후 5월 31일까지 SOL트래블 신용카드로 누적 15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FC서울 25홈 어센틱 유니폼’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경기에 앞서 SOL트래블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코트 키즈’ 사전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응모 고객의 자녀 22명을 선정해 유니폼·선수 사인볼 등을 선물했다. 에스코트 키즈로 선별된 22명의 어린이는 경기 당일 양 팀 선수 입장시 함께 그라운드로 나서는 특별한 경험을 갖게 된다.

또한 이번 경기에는 국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 1,119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소방청과 함께 시축 행사도 진행해 이번 쏠트래블데이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KB Pay 이달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의 종합결제플랫폼 KB Pay가 이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

출처  : KB국민카드
출처 : KB국민카드

KB Pay 내 고객별 맞춤 안내를 위한 개인화 메시지 노출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류발급 신청 기능 신설 등 고객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이번 개선을 통해 My KB 화면 내 고객 맞춤형 안내 메시지가 기존 1개에서 최대 3개로 확대됐다. 실시간 안내, 고객 제안, 공지성 안내 등 다양한 유형의 메시지를 동시에 노출할 수 있어 고객의 관심도와 연계된 정보 전달의 효율을 높였다.

이와 함께 KB Pay 고객센터 메뉴 내에 서류발급신청 메뉴를 신설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서류를 분석해 카드금융거래확인서, 신용카드소득공제,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등 3개 서류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메뉴를 마련했다. 해당 기능은 고객센터 이용 없이도 즉시 증빙자료를 발급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고객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보성 메시지의 수신 효율을 높이고 가독성을 개선하기 위해 카카오 알림톡 발송도 확대했다. 안내 목적의 일반 메시지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증대되고,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한 메시지 전달로 안전성 강화도 기대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달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선은 고객의 관심사와 편의성을 중심으로 KB Pay의 사용자 화면을 재구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정교한 메시지 전달과 고객 접촉채널 개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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