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46층, 전용면적 84㎡, 총 566가구
단지 내 교육과 문화를 위한 앵커 테넌트 다수 입점 예정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2월 분양 예정

  • 분양
  • 입력 2024.01.31 09:39

현대엔지니어링이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에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을 2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 ~ 지상 최고 46층, 2개동, 총 56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은 울산의 중심인 남구 신정동에 위치해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신정시장,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현대백화점 등의 대형 편의시설과 울산제일병원, 중앙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신정1동 행정복지센터, 울산시청 등의 관공서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중앙초, 월평중이 위치해 있으며, 학성중, 서여중, 학성고, 신정고, 울산여고 등도 인접해 있다. 또,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울산도시철도 1호선 공업탑역(예정)이 개통 예정이며, 봉월로, 문수로 등의 도로망과 인접해 있어 울산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도 제공된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의 운동시설과 입주민 전용 셔틀버스, SLP(에스엘플랫폼)의 리빙 플랫폼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은 차별화된 상품성도 갖췄다. 일반적인 천장고(2.3m)보다 더 높은 2.4m(우물천장 2.5m)의 천장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전 세대를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 1.5m의 와이드 주방창을 설치해 환기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교육,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앵커 테넌트도 입점 예정이다. 자녀 교육을 위한 '종로엠스쿨', 헬스케어센터인 '인터오션',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SLP)' 등과 협약을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은 울산의 중심인 남구 신정동에 위치해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데다, 차별화된 상품성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우수한 정주여건과 상품성을 바탕으로 울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2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