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 최고 29층 총 123가구, 전용 84㎡ 구성(펜트하우스 별도)
전 가구 바다조망, 풍동 및 내진설계 적용, 고급 마감재 도입

대한토지신탁 울진후포 ‘오션더캐슬' 2월 분양

오션더캐슬 투시도. 대한토지신탁 제공
오션더캐슬 투시도. 대한토지신탁 제공

대한토지신탁이 2월 울진군 후포면에서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최고 29층 높이의 울진군 최고층 아파트로 울진군 후포면에 약 6년 만에 나오는 새 아파트다.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은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금음리 5-4외 1필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9층, 2개동, 총 123가구 규모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었으며, 29층에는 펜트하우스가 들어선다. 전 가구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프리미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입지도 좋다. 먼저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동해대로와 이어지는 삼율교차로가 인접해 동해대로 이용이 편리하고,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동해선 후포역도 가까워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는 후포초, 후포중, 후포고가 위치하고 삼율리 학원가 밀집지도 가깝다.이 밖에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면사무소, 후포공설시장 등이 있으며, 후포해수욕장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개발호재에 따른 미래가치도 눈에 띈다. 단지 인근에 후포마리나항만개발, 후포해양수산복합센터, 원자력수소 국가산업단지 유치가 진행되고 있다. 이를 통해 고소득 일자리 확충으로 자족도시 실현, 지역 경제 활성화, 배후수요 확대가 전망된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높다.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은 울진군 최초로 경상북도 건축위원회 최종 심의를 통과한 빼어난 상품설계 부분도 돋보인다.

특히 단지는 해안가에 조성되는 만큼, 안전에 최우선한 특화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주요 설계로는 풍동 시험과 내진능력 7에 저항할 수 있는 내진설계가 적용되며, 해일에 대비해 지상 주차장(1~4층)을 설치했다.

실거주 생활의 쾌적성을 높일 설계도 곳곳에 도입된다. 먼저 층간소음 저감 차음재를 적용해 소음 문제를 최소화했다. 또 강마루, 아일랜드식탁, 시스템가구 등 고급 인테리어와 마감재 도입하고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실생활의 품격을 높였다.

이 밖에도 주차장의 경우는 법정 주차대수를 130%로 올려 가구당 1.3대의 주차장을 확보했으며, 주차감지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전기차 충전기(6개소) 등을 적용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거실과 안방의 발코니 확장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동해안의 해양레저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울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앞으로의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