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銀, '24년도 상반기 신규직원 530명 채용...지역 밀착형·블라인드 채용 실시

  • 은행
  • 입력 2023.12.19 11:53
NH농협은행 전경. 사진: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전경. 사진: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2024년도 상반기 6급 신규직원 530명을 채용한다.

이번 NH농협은행의 신규직원 채용은 미래 은행산업을 선도해 나갈 우수인재를 확보하고,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는 NH농협은행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을 확대하고 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채용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분야와 IT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일반분야의 경우 시·도 단위로 구분해 지역 밀착형 인재를 선발하며 강원 영동권역 및 충남 서해안권역 등 지리적 특성을 감안한 구분 채용도 진행한다.

또한, 연령, 성별, 학력, 전공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되며, 국가보훈 대상자와 장애인을 우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예정이다.

지원은 12월 18일(월)부터 26일(화)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서류심사, 온라인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2024년 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은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 있는 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재들을 확보하고 직원의 전문성 강화와 개인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