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 국내 최고 컨시어지 업체 ‘돕다’ 제휴로 호텔급 서비스 제공 예정

위드 코로나 시대...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단지 인기↑

[리얼캐스트=박승면 기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수요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외출을 최소화하면서 실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기를 원하고 있다. 마치 일상을 호텔에서 지내는 것처럼 생활하기를 원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분양 시장에서도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 많은 단지에서 세탁과 청소 등 기본적인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수요자들은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원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경기 안산시 시화나래 일대에 들어서는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는 수요자의 니즈에 맞춘 VIP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는 국내 최고의 VIP 컨시어지 서비스 기업 ‘돕다(DOPDA)’와 MOU 체결을 통해 수준 높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와 협약을 맺은 돕다는 국내∙외 VIP와 기업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컨시어지 기업이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 참석하는 외국인 VIP 대상 서비스를 제공할 의전 인력의 교육을 진행했고, 서울시 산하기관과 외국인 VIP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비즈 투어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운영 대행하고 있다.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에서 제공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크게 전문 비서 출신의 컨시어지가 제공하는 대면 서비스와 돕다의 VIP LIFE & BUSSINES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비대면 서비스 두 가지로 나뉜다.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 국내 최고 컨시어지 기업 ‘돕다(DOPDA)’와 MOU 체결

 먼저 대면 서비스는 생활에서부터 임대 관리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발레파킹 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방문객 영접 서비스, △임대관리 서비스, △병원 동행 서비스, △노부모 안심 콜 서비스가 있다.

조금 더 다양한 서비스는 비대면을 통해 누릴 수 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다양한 예약과 정보취득, 섭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에 생활 서비스부터 건강, 여행, 뷰티, 이벤트, 뷰티, 취미 추천, 펫케어, 예약 대행, 정기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골라 이용할 수 있다.

돕다가 제공하는 비대면 컨시어지 서비스는 아주 사소한 것까지 요구가 가능하다. 가령 계절이 바뀌어서 가구 재배치와 구매를 하고 싶다면, 유행하는 아이템과 샵을 추천받을 수 있다. 지인에게 특색 있는 선물을 주고 싶다면, 정해진 예산 내에서 최고의 선물을 추천해준다. 이외에도 모임을 진행해야 할 경우 인원수에 맞는 장소와 예산, 일정, 동선 등 행사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설계해준다. 게다가 유명 프로선수와 골프 라운딩을 하고 싶다면 섭외까지 가능하다.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의 분양 관계자는 “국내 최고 컨시어지 서비스 기업인 돕다와 협약을 통해 지금까지 누려보지 못했던 최상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며 “서비스 종류만 많은 것이 아닌, 실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제공해 높은 생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경기도 안산시 시화MTV 반달섬 인근에 조성되는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49층, 총 8개 동 2,554실 규모로 조성되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급 단지로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