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금융혜택 제공, 전매 가능한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주목

  • 분양
  • 입력 2023.02.25 14:12
  • 수정 2023.03.23 13:36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투시도]

[리얼캐스트=박지혜기자] 최근 큰 폭의 금리 인상과 건설비용 급등에 따른 분양가 상승이 겹쳐 소비자 부담이 크게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계약금을 낮추는 등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단지가 늘어나며 수요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특히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전매 가능한 단지가 높은 메리트를 가지고 있어 실수요는 물론 투자수요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규제지역에서 해제된 경기도 양주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규제해제를 통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중도금 대출도 최대 2건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LTV도 무주택자는 70%, 1주택자는 60%로 완화됐고 각종 세금부담도 줄어들었다.

여기에 이 단지는 계약금 5%를 무이자로 대출을 지원하며, 중도금 안심 확정금리(4.5%)를 제공한다. 자금부담을 크게 줄인 만큼 단독주택의 로망 및 내 집마련을 원하고자 하는 수요자에게 적합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일반적인 단독주택과 달리 도심 중심부에 위치해 교통, 교육, 상업시설 등을 이용하기 편리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옥정 생태숲공원에 둘러싸인 입지로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초중고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700m 내 중심상업지구의 학원가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중심상업지구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다양한 식당과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높은 만큼 똘똘한 한 채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주 생활공간이 1층에 마련돼 있어 사생활 노출이 잘되는 일반적인 단독주택과는 달리, 2층 안방, 거실 위주의 설계로 프라이빗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도 메리트다. 이 외에도 각 세대 당 주차가 2대 가능하며, 이 중 전기차 충전시설이 1대씩 설치될 예정으로 주차 걱정이 없다.

블록형 단독주택 중에서도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만큼 단지 내 커뮤니티 역시 총 면적 약 1,600평(약 5,500㎡), 3개 구역, 총 6개 동의 커뮤니티 시설이 예정돼 있다. 실내 체육관, 엔드리스풀, 무인 로봇카페, 공유 오피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느 타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들이 마련돼 입주민들은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인근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노선(예정) 등이 예정돼 있으며, 특히 부동산 시장의 중요한 핵심 키워드인 GTX-C노선이 계획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