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97.28대 1 최고 경쟁률 기록

해운대 오션라이프와 시티라이프 모두 누리는 중동 핵심 입지, 수요자 관심

[리얼캐스트=이진영 기자] KCC건설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한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청약접수에서 최고 경쟁률 97.28 대 1, 평균 경쟁률 82.43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결과로 다시 한번 부산 내에서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이며 스위첸 브랜드 단지의 인기를 입증했다.

KCC건설에 따르면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청약에는 총 222실 모집에 18,299건이 접수돼 평균 경쟁률은 82.43 대 1을 기록했다. 최고 경쟁률은 84㎡A1타입, 84㎡A2타입으로 구성된 1군에서 나왔다. 65실 모집에 6,323건이 접수돼 97.28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260-16번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전용 81~84㎡, 총 222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단지다. 부산을 대표하는 해운대의 신흥 부촌으로 떠오르는 중동에 최고급 설계를 갖춘 주거상품으로 들어서 청약접수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단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부촌인 해운대 오션리치벨트에 조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설계를 갖춘 고급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지난해 최고급 설계와 상품성으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237.61 대 1의 경쟁률로 3일만에 완판을 알린 ‘해운대 중동 스위첸’의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고급 마감재와 다양한 무상제공 품목, 수요자 만족도 높여

먼저 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로 설계되며, 호텔의 품격과 아파트의 실용성을 겸비한 완성도 높은 공간혁신설계를 도입해 주거쾌적성을 높였다.

세대 내부설계로는 트렌디한 혁신평면과 대형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 등을 도입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의 고급 커뮤니티와 오픈테라스(3층)도 마련돼 입주민의 삶의 품격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단지는 해운대의 오션리치벨트의 중앙에 위치한 중동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해 해운대가 자랑하는 시티라이프와 오션라이프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우선 해운대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내 집 앞 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해운대 해변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린레일웨이, 오산공원 등 녹지시설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도 뛰어나다. 단지 옆에는 이마트가 있고, 로데오거리, 해운대구청 등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밀집된 센텀시티와 마린시티의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금번 청약접수를 진행한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경우 우수한 생활인프라와 녹지환경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전국구 부촌으로 거듭난 해운대구 중동의 핵심위치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상품으로 조성돼 우수한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다양한 무상제공 품목과 차별화된 중도금 무이자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향후 진행되는 정당계약에서 순항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실제로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아트월과 주방 상판 및 벽체에는 이태리산 세라믹 패널이, 복도 벽체에는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락 패널이 전실에 무상으로 시공된다. 게다가 3연동 현관중문, 키친형 냉장고와 냉동고,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오븐 역시 무상으로 제공돼 입주민들의 주거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과 함께 계약금 정액제(1차 2000만원)도 실시한다.

8월 23일(월) 당첨자 발표, 25일(수)~26일(목) 정당계약 진행

한편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향후 일정으로는 23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5일부터 26일까지 정당계약을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하며,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3일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관람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