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종합건설 여주 첫 공급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10월 분양

  • 업계동향
  • 입력 2020.09.28 10:25
  • 수정 2021.06.16 17:14

[리얼캐스트=박지혜기자] 서해종합건설은 10월 경기도 여주시 천송동 591-10번지 외 4필지 일원에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0층 2개 동으로 아파트 전용 77~112㎡ 174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68~84㎡ 9실로 구성된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서해종합건설이 여주에 처음 선보이는 단지로 상품에 신경을 썼다. 전 세대에서 남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을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스카이 커뮤니티, 펜트하우스, 복층형, 초광폭 거실 설계 등 차별화된 상품성과 자연, 교통, 문화 등 우수한 생활환경을 갖춰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여주시 최초로 스카이브리지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지상 39~40층 스카이브리지에 북카페, 휘트니스, 도서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에 남한강 조망을 극대화 시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세대 내부에도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4Bay-4Room-테라스 판상형 설계(일부세대)로 맞통풍 효과를 높였으며 복도 펜트리, ‘ㄷ’자형 주방, 드레스룸 등으로 구성돼 넓은 수납공간과 동선의 편리함을 갖췄다. 여기에 단지 외부·세대 내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자동환기 시스템, 미세먼지 필터 등 최첨단 환기시스템을 구축해 입주민의 주거쾌적성을 높이고 공간의 특별함을 더했다.

자연환경도 좋다. 단지 주변으로 현암지구공원과 달맞이광장이 위치하고 있어 산책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영월근린공원, 연암지구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원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차량으로 이동 시 중부내륙·영동고속도로, 국도 42번, 37번을 이용하면 주변지역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현재 경강선을 이용하면 여주에서 판교까지 약 5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고, 이후 수서-광주 구간 복선전철(예정), 여주~원주 전철(예정) 개통시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여주시와 민간 주도로 현재 여주시 내 5개 도시개발 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향후 여주 생활환경은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게다가 단지 인근에 대규모 오학·천송 도시개발사업을 추진 중에 있어 최대수혜지로 주목받고 있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여주시청과 여주터미널, 하나로마트, 여주시립도서관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여주시내와 인접해 있다. 더불어 반경 약 1.5km 내 여흥초, 오학초, 세종고, 여주시립도서관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여주신륵사, 여주박물관, 백웅도자미술관, 여주도자세상, 신륵사 국민관광지 등도 단지와 가까워 교육·문화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서해종합건설이 여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브랜드인 만큼 전 세대 남한강 조망 프리미엄과 다양한 특화설계, 커뮤니티 등 여주시민들에게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비규제지역에 나오는 상품인데다 인근 오학천송지구 개발 수혜까지 갖춰 벌써부터 여주뿐만 아니라 인근 수도권 지역에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라고 말했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견본주택은 여주시 현암동 644-9에 위치하고 있으며 10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