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도 봄이다~분양시장 곳곳에서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

  • 분양
  • 입력 2020.03.20 09:54
  • 수정 2020.03.20 11:22


[리얼캐스트=취재팀] 분양시장은 코로나19에 조금씩 적응하는 모습입니다. 3월 4주로 접어든 분양시장은 곳곳에서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인천 부동산시장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분양시장도 관심이 높아 인천 대표 구도심인 부평과 경제자유구역을 대표하는 송도국제도시 아파트가 분양시장에서 격돌합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지만 봄 성수기를 놓칠 수 없는 건설사들의 공급은 계속 돼 예비청약자들은 항상 준비 돼 있어야겠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3월 4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전주 보다 크게 증가한 7개단지 5571가구로 집계 됐습니다. 사이버모델하우스 등 모델하우스 오픈 단지는 올해 들어 주간단위로 가장 많은 8곳이 오픈 할 예정입니다. 

 

현대건설이 인천 부평구 백운2구역에 짓는 ‘힐스테이트 부평’을 분양합니다. 수도권전철 1호선 백운역 역세권으로 서울 용산, 서울역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백운초, 신촌초, 부평서중, 부광고, 인천제일고 등의 초중고교가 도보권이며 간석오거리 등 일대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짓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를 분양합니다. 인천지하철1호선 국제업무지구역이 단지 지하와 연결되며 워터프론트 호수와 인접해 호수조망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 상업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M경남기업이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짓는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을 분양합니다. 사패산, 노고산, 송추계곡 등 자연녹지가 인접해 쾌적한 숲세권 단지로, 서울외곽순환로 송추IC가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 차량 이동하기 쉽습니다. 

한양이 전남 순천시 용당동에 짓는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를 분양합니다.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대규모 삼산공원을 접한 숲세권 단지입니다. 순천팔마고, 효산고 등이 가깝고 남해고속도로 순천IC를 통해 여수, 광양 등으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원건설이 충북 청주시 탑동에 짓는 ‘탑동 힐데스하임’을 분양합니다. 석교초, 일신여중고, 청주동중, 서원대 등의 교육환경이 좋습니다. 육거리시장, 홈플러스, 충북도청, 청주시청2청사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층 전 세대는 테라스가, 최상층 전 세대는 다락이 설계 됐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는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수도권의 서울 서초구를 비롯해 지방에서는 대구, 순천 등 전국 곳곳에 오픈 예정 단지들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르엘 신반포(전용면적 54~100㎡, 총 280가구) △경기 수원시 망포동 영통자이(전용면적 59~75㎡, 총 653가구) △경기 안산시 원곡1동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전용면적 49~84㎡, 총 1714가구) △인천 서구 당하동 검단신도시 우미린 에코뷰(전용면적 59~84㎡, 총 437가구) 등 4개 단지의 모델하우스가 오픈 될 예정입니다. 

지방권역에서는 부산 남구 용호동 빌리브 센트로(오)(전용면적 59~84㎡, 총 392실) △대구 달서구 본리동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전용면적 84㎡, 총 316가구) △대구 중구 도원동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전용면적 84~107㎡, 총 894가구) △전남 순천시 서면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전용면적 69~84㎡, 총 375가구) 등의 모델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