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100% 당첨 미국 빅테크 주식 복권 이벤트 진행 外
키움증권, 100% 당첨 미국 빅테크 주식 복권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대표이사 엄주성)은 새해를 맞아 미국 대표 빅테크 주식인 M7(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구글, 아마존, 메타, 테슬라 시가총액순 1.31기준) 종목을 지급하는 ‘100% 당첨 미국주식 복권’ 이벤트를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처음 거래하거나, 이벤트 시작일 기준 3개월 이상 거래가 없었던 고객에게 100% 소수점 미국주식을 증정한다. 참여자는 복권을 긁어 당첨된 주식의 수량을 확인하고,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최대 7종목의 주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키움증권 MTS(영웅문 S#)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된 주식을 받으려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특히, 키움증권의 주식 증정 이벤트는 작년 7월부터 꾸준히 이어져 누적 신청자가 34만 2848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작년 12월 '배당시뮬레이션' '종목스크리닝' 등 미국주식에 특화된 서비스를 출시했고, 올해 1월에는 해외주식 약정별 리워드를 지급하는 '히어로멤버십'을 오픈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라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마케팅과 경쟁사들이 제공해줄 수 없는 새로운 가치를 줄 수 있는 키움만의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3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2021년~2023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기준)를 기록한 증권사로,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MTS(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습니다.
※ 자산가격, 환율변동 등에 따른 원금손실(0~100%)발생시 투자자귀속
신한투자증권, 조각투자상품 계좌 개설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오는 28일까지 조각투자상품 계좌를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탁키퍼(뱅카우)’, ‘서울옥션블루(SOTWO)’, ‘열매컴퍼니(아트앤가이드)’ 플랫폼에서 조각투자상품 계좌 개설과 동시에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215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 2세대(5명),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를 제공한다. 경품 당첨 여부는 3월 2주차에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로 신한투자증권은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높여 하나의 실명계좌로 여러 조각투자 플랫폼의 계좌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조각투자 상품은 2월 뱅카우를 시작으로 SOTWO, 아트앤가이드 등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조각투자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각투자는 미술품과 같은 값비싼 자산이나, 한우처럼 투자하기 어려운 자산을 여러 사람과 조각으로 나누어 투자하는 방법이다. 개인투자자도 최소 2만 원에서 10만 원 정도의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
모든 금융상품은 투자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증권 앱(MT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2025년 경영전략회의 지난 1~2일 개최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2월 1~2일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임원 및 부서장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 시장 환경 및 전망을 살펴보고, 전사 사업 계획과 사업부문별 세부 추진 방안을 공유했다. 김성환 사장은 ‘Dive in Difference’라는 주제로 올해 전략 방향의 핵심 키워드인 '차별화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타운홀미팅 형식의 토크콘서트가 마련돼 임직원과 경영진 간 소통 강화와 공감 형성을 위한 자리도 가졌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한국투자증권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성환 사장은 "각 사업 부문별 강점을 극대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흐름 속에서 창의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분당WM, ‘2025 VIP 초청 세미나’ 개최
미래에셋증권(대표 김미섭·허선호) 분당WM은 2월 5일과 2월 19일 ‘2024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025년 새해 및 트럼프 2기를 맞이하여 자산관리의 방향을 잡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회차인 2월 5일에는 미래에셋증권 분당WM 지점장인 조혁진 이사가 ‘지점장에게 직접 들어보는 2025년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종합적 시장전망 및 투자법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두 번째 회차인 2월 19일에는 미래에셋증권 분당WM 배준영 수석이 ‘2025년 내 계좌를 어떻게 관리하지’라는 주제로 국내외 주식 및 ETF 투자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분당WM 지점장 조혁진 이사는 “앞으로도 주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를 통해 심도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분당WM 세이지룸에서 개최되며, 50명 정원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할 경우 미래에셋증권 분당WM에 전화로 등록이 필요하다.
※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금융상품 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 가격 변동, 신용등급 하락,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하나은행서 신청 즉시 발급 가능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하나은행 전 영업점에서 ‘하나 트래블GO 체크카드(비자(Visa))’와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마스터(Master)/유니온페이(UPI))’를 신청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24년 말 서비스 가입자수 700만을 돌파했으며, 전 세계 유일 58종 통화 무료환전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5대 금융그룹 최초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인 마스터, 유니온페이, 비자와 트래블로그 카드를 출시했으며, 지난해 말 빅테크 기업인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론칭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오는 3일부터 트래블로그의 비자 브랜드인 ‘하나 트래블GO 체크카드’를 하나은행 전 영업점에서 신청 즉시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이미 지난해 마스터, 유니온페이 브랜드의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오픈한 바 있는 하나카드는 이번 ‘하나 트래블GO 체크카드’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하나금융그룹이 하나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3개 해외 브랜드의 트래블카드를 선보이는 유일한 금융그룹이 된 것이다.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하나 트래블GO 체크카드는 기존 트래블로그 서비스 3대 주요 혜택인 ▲환율 우대 100%, ▲해외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사용 방법은 국내 결제 시 하나은행 결제계좌에서 출금되며, 해외 결제 또는 해외 ATM 인출 시 외화 하나머니에서 즉시 차감된다. 외화 하나머니 잔액 부족 시에는 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환전 후 결제되며 환율은 하나은행이 고지하는 실시간 환율로 적용되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앞으로 트래블로그 이용 손님은 하나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여행지와 혜택에 맞게 맞춤형 카드 조합을 할 수 있게 됐다. 미국, 유럽, 일본을 주로 여행한다면 ‘마스터+비자’ 조합을 중화권, 동남아를 주로 여행한다면 ‘마스터/비자+유니온페이’ 조합을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이런 트래블로그 조합만으로도 결제 편의성과 수수료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해외 여행 시 브랜드에 따라 국가별 서비스가 달라 해외 브랜드 카드를 2개 이상 가지고 가는 게 합리적이다. 구체적으로 먼저, 해외 브랜드사마다 제휴한 가맹점에서만 결제가 가능해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다르다. 또 해외 브랜드사마다 이용수수료가 면제되는 ATM이 달라 필요에 맞춰 인출하는 게 효과적이다. 아울러 손님은 해외 브랜드사별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필요에 맞게 선택/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소매치기 등 카드 분실 시 다른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등이 2장 이상의 카드 조합을 추천하는 이유다. 또한 2장의 카드를 사용하더라도 하나머니앱을 통해 한번에 관리할 수 있어 손님께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전 영업점에서 신청 즉시 발급되는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하나 트래블GO 체크카드’는 국내 가맹점 결제 시 최대 5% 하나머니(월 최대 5000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대상 가맹점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커피&베이커리(스타벅스, 커피빈,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구독(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쿠팡와우), 생활비(SKT, KT, LGU+, 전기/가스요금)다. 적립 받은 하나머니는 여행지에 맞춰 환율 우대 100% 받고 환전 및 결제가 가능하다. 하나머니 적립 조건 및 한도 등 자세한 사항은 하나머니앱에서 확인가능하다.
하나카드 성영수 사장은 “항공권 및 숙소 예약 등의 사정으로 해외여행이 임박해 ‘트래블로그’ 카드 발급을 원하는 손님 요청이 쇄도해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이어 이번 ‘하나 트래블GO 체크카드’까지 하나은행 전 영업점 즉시 발급을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그룹 내 긴밀한 협업을 통해 손님 편의성과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맘스매니저, ‘산후도우미’와 ‘산후마시지 예약’ 어플리케이션 론칭
산후도우미 전문업체 맘스매니저(대표 엄태식)가 산후도우미와 산후마사지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정식 론칭했다.
맘스매니저는 전국 43개, 해외 2개 총 45개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산후도우미 업체로 출산 이후의 산모들을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 산후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누적 20만회 이상 진행된 산후마사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저출산 대책의 일환으로 보건복지부에서 시행하는 산후도우미 정부바우처도 맘스매니저를 통해 신청과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산후도우미는 대부분 산후도우미 업체에서 매칭해주는 방식으로 산모는 산후도우미가 가정에 방문하기 전까지 산후도우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워 불편을 초래하거나 산후도우미를 교체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했다. 반면, 맘스매니저 어플리케이션은 산모가 직접 산후도우미의 정보를 확인한 후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은 출산예정일 40일이 도래하면 맘스매니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정부바우처 이용을 위한 소득유형과 소득유형별 본인부담금의 확인 및 정부바우처 산후도우미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산후마사지까지 희망하는 산모의 경우 산후마사지 결합 패키지를 통해 예약, 결제, 이용부터 이용 완료 후 만족도 조사까지 모든 단계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전국 각지의 맘스매니저 소속 산후도우미들의 후기 및 산후마사지사 프로필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고객이 직접 지역별로 선택도 가능하다.
맘스매니저 엄태식 대표는 “고객은 점차 예약부터 결제까지 고도화된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어 지난 12년간 20만회 이상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축적하여 이번 맘스매니저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맘스매니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존 깜깜이 매칭에서 산후도우미를 직접 보고 선택하는 문화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산후관리사업 전반에 걸친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매니저는 오는 2월 6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를 앞두고 있다.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산후도우미 및 산후마사지 예약부터 이용까지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