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TV· LG청소기 쏜다"...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2024-08-30     한민숙 기자

MG새마을금고가 '더담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9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전경. 새마을금고 제공

먼저 '더 담은 경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더담은' 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휘슬러 후라이팬 2종세트'를,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발뮤다 더 레인지'를,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1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를, ▲2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삼성 85인치 TV'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환경을 더 담은 소문내기 굿즈 이벤트'다. ESG 가치와 연계한 이 이벤트는 새마을금고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스프링샤인(장애인 사회적 협동조합) 굿즈인 에코플로깅백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새마을금고의 공식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한 후, ▲공유한 게시글 링크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금고의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미래세대를 위한 ESG가치를 실현하고,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