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이만기 소장과 24학년도 대입 설명회 개최
이만기 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장, 대입 준비 설명 자리 가져 내달 17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24일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견본주택서 진행
쌍용건설이 평택시 지제역 반도체밸리(가재지구 도시개발사업)에 공급하는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4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는 11월 24일(금) 오후 7시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의 견본주택 현장에서 진행된다. 24학년도 대입 전략에 관심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월 30일부터 11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를 받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1월 20일(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전 EBS 및 메가스터디 국어논술 강사,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자문의원 등을 역임한 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 이만기 소장이 직접 참여한다. 수능가채점분석부터 지원전략까지 대학입시 준비 전략의 모든 것을 설명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관계자는 "평택 내 비교불가한 최상의 교육특권을 제공하는 교육 특화 아파트를 조성하겠다는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의 취지에 맞춰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설명회를 계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교육환경을 제고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은 교육 특화 아파트를 조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단지는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이자 브랜드파워 1위 13년 연속 수상(학원부문)에 빛나는 '종로엠스쿨'과 손을 잡고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에서 다양한 교육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한 초·중등 영어, 수학 교육을 제공하며, 전 과목 온라인 교육서비스와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 및 진로 컨설팅,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은 지제역 반도체밸리 공동 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1,3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