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캘린더] 대단지 아파트들 분양 눈길, 전국 7500여 가구 분양

  • 분양
  • 입력 2022.05.27 10:15
  • 수정 2023.03.22 17:21

랜드마크급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분양 눈길

6월로 접어드는 5월의 마지막 주 분양시장은 전주보다 분양물량이 증가하는 가운데 랜드마크급 대단지 및 브랜드 단지들 물량이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끕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5월 5주 청약 및 입주자를 모집하는 곳은 총 12곳, 총 7538가구로 집계 됐습니다.

최근 5~6주에 걸쳐 5,000가구 안팎에 그쳤던 물량이 오랜만에 7,000가구가 넘어서 청약자들의 발길이 분주해 질 전망입니다. 

다만 6월 첫 주는 선거일 및 현충일 휴일 등으로 물량이 줄어들 것으로 보여, 6월 분양시장도 중순경부터 차츰 활발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스코건설이 경기 안양시 호계동에 짓는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을 분양합니다. 호원초, 호계중, 신기중 등의 학교가 도보권이며 평촌학원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NC백화점,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평촌아트홀 등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 돼 있습니다. 지하철 1,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 4호선 범계역, 1번국도,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 교통 여건도 좋습니다. 

 

현대건설이 경북 포항시 양덕동에 짓는 ‘힐스테이트 환호공원’을 분양합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로 공원내 편의시설 이용은 물론 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일부 세대는 오션뷰 까지 가능합니다. 게스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스카이라운지는 최상층에 설계 해 입주민이면 누구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두산에너빌리티가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짓는 ‘트리마제 순천’을 분양합니다. 조례호수공원이 가깝고 운방산이 단지 뒤로 펼쳐져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각 세대에는 음식물쓰레기 이송설비 시스템이 적용되며 세대별 지하창고, 조식라운지(유료)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시스템 및 주거서비스 등이 눈길을 끕니다. 

 

(주)한양이 경기 안양시 안양동에 짓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오피스텔을 분양합니다. 지하철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마트, 롯데백화점 안양평촌 일대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있습니다. 단지 앞으로는 안양천이 흐르며 호계근린공원 등도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모델하우스는 선거일, 현충일 등 휴일 등으로 오픈 현장이 적습니다. 

수도권과 지방 1곳씩이며 오픈 예정 현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 수원시 고색동 e편한세상 시티 고색(오)(전용면적 84㎡, 총 430실) △전북 김제시 옥산동 김제 옥산 어반트리(장기민간임대)(전용면적 84㎡, 총 168가구) 등입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