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형 오피스텔 ‘테라팰리스 인덕원 2차’ 전격 분양 돌입

기자명 한민숙
  • 업계동향
  • 입력 2021.12.02 17:20
  • 수정 2021.12.02 17:26

인동선 농수산물도매시장역(예정) 역세권 입지… GTX-C노선 등 개발 호재 

/테라팰리스 인덕원 2차 투시도/ 

[리얼캐스트=한민숙 기자] ㈜주성종합건설은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739-3 일대에 공급하는 ‘테라팰리스 인덕원 2차’를 본격 분양한다고 밝혔다.

테라팰리스 인덕원 2차는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에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64~79㎡ 40실 구성으로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100실 미만 구성, 계약 즉시 무제한 전매, 청약통장 無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유주택자도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특히 계약금 4000만원 대로 소액 투자가 가능하고, 100실 미만으로 구성돼 계약 즉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테라팰리스 인덕원 2차는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췄다. 방 3개소와 화장실 2개소 위주로 구성돼 3~4인 가구도 넉넉하게 살 수 있는 설계를 적용했다. 하이브리드 쿡탑, 천장형 에어컨 2대(거실, 안방), 월패드&도어카메라(시스템 도어락 포함), 화장대 등 다양한 빌트인이 제공되며, 욕실 바닥에 열선과 일체형 세면대도 제공된다. 작은방에는 붙박이장 등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입지 여건도 우수하다. 먼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가 접해 있어서 분당, 서울 등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용이하고, 1번국도, 47번국도도 가깝다. 특히 도보권에 인동선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역(예정)이 위치해 있고, 단지와 가까운 인덕원역에 수원~서울~의정부로 이어지는 GTX-C노선과 인덕원~동탄선과 월곶~판교선 등이 2026년 개통을 예정하고 있어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우수해질 전망이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롯데마트, 안양농수산물 도매시장,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대형도서관, 행정시설, 체육문화시설 등이 가깝고, 내손동 내 재개발과 청계동 공공주택지구 등 주변으로 도시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향후 인프라 확장도 기대할 수 있다. 

우수한 교육 여건도 갖췄다. 안양남초, 갈뫼초, 대안중, 귀인중, 백영고 등 명문 학군과 평촌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600m 거리에 내손동 중•고 통합형 미래학교가 2024년 개교 예정에 있어 차별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운호수가 가깝고, 포일공원, 자유공원, 갈미공원 등 다수의 근린공원이 밀집돼 있어 도심 속 청정환경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테라팰리스 인덕원 2차는 최근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는 주거형 오피스텔인 데다 정주 여건도 우수해 분양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며 “특히 100실 미만으로 구성돼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어 관심이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얼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