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강남, 그 중심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초 브랜디드 레지던스 ‘르피에드 in 강남’

기자명 신선자
  • 분양
  • 입력 2020.12.17 11:05

주거선호도 가장 높은 강남 중심 입지 누리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르피에드 in 강남’

[리얼캐스트=온라인뉴스팀] 대한민국 부의 중심으로 불리며 모두가 선망하는 주거지역이 된 강남은 각종 드라마와 매체를 통해서도 그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이처럼, 모두가 부러워하는 주거지역이자, 누구나 살고 싶은 곳의 대명사가 된 강남 중심에서 국내 최초의 브랜디드 레지던스가 분양에 나서 자산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강남에서도 중심에 위치한 강남역 일대에 위치한 ‘르피에드 in 강남’은 테헤란로와 강남대로, 서초대로가 만나는 트리플대로의 중심 입지를 누릴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우리나라의 업무와 상업의 핵심적인 위치이자 대기업이 미리 점 찍어 놓은 알짜배기 입지로 통하는 이 곳은 탁월한 미래가치로도 주목받고 있다. 

강남역 일대에 위치한 롯데칠성부지, 코오롱부지, 삼성부지, 라이온미싱부지 등을 특별계획구역으로 묶어 복합개발에 나설 예정으로 이들 부지는 주거, 상업, 업무시설이 결합된 복합타운으로 변신을 추진 중이다. 이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경우, 삼성타운을 포함해 총 8만6,000㎡의 대규모 복합단지가 형성될 전망이다. 

또, 강남권 중심에 위치해 도시를 단절한다는 평가를 들어왔던 경부고속도로 서울 구간(한남IC~양재IC) 약 6.4km 구간을 지하화하고 상부를 공원으로 조성하는 사업은 강남 주민들의 오랜 숙원 사업이자, 초대형 개발 호재로 꼽힌다. 이 사업을 통해 경부고속도로는 강남과 강북, 그리고 강남과 판교를 빠르게 이어주는 도로로 탈바꿈하는 것은 물론, 단절된 도시기능을 회복하고 녹지공간의 추가 확보를 통해 쾌적하고 창의적 요소를 결합한 공원 및 문화관광 복합지구도 함께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처럼 강남의 탁월한 입지환경과 미래가치를 모두 누리는 ‘르피에드 in 강남’은 국내 최초의 브랜디드 레지던스 답게 알찬 상품 구성도 누릴 수 있다. 

탁월한 입지환경은 물론, 고품격의 컨시어지, 어메니티 서비스로 탁월한 생활환경 누린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기존의 고급 주거상품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르피에드’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르피에드 in 강남’ 내에 들어설 예정인 피에드 스토어에서 여행, 생활, 라이프스타일 등 생활 속에서 필요한 상품을 선보여 입주민들이 삶의 다양한 순간 속에서 ‘르피에드’의 브랜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할 계획이다. 

생활 전반에서 ‘르피에드’ 만의 품격을 누릴 수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알차게 갖춘다. 주거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기업 쏘시오리빙과 협업해 ‘르피에드 in 강남’만을 위한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쏘시오리빙은 ‘르피에드 in 강남’의 특성과 입주민들의 수요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컨시어지 서비스 및 맞춤형 어메니티를 구축할 예정이다.

세차, 세탁, 하우스키핑 등 기본적인 생활 편의 서비스부터, 펫케어 최근 빠르게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분야에 대한 생활 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입주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입주민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도 높일 전망이다. 이 밖에도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수준 높은 조식서비스도 선보인다. 퓨전 아시안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스타셰프 최석이 셰프가 ‘르피에드 in 강남’에서 조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셰프의 조식서비스, 특화된 컨시어지 서비스와 함께 편의시설인 어메니티도 알차게 갖춘다. 피트니스 시설, 프라이빗 스토리지, 피에드 풀 등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최근 강남권 고급 주거상품의 어메니티 시설 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어반 스파 공간까지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삶의 질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 중심의 입지환경과 함께 지역을 넘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주거단지로의 가치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예술작품 수준의 외관 설계를 선보이는 것이다. 고대 로마시대와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적 건축양식인 아치형 설계를 외관에 적용해 특색 있는 외관으로 조성한다. 이 밖에도 입주민 전용 출입구를 고급호텔 수준으로 조성하는 것은 물론, 외부인의 접근이 빈번한 상업시설 로비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르피에드’ 본연의 가치를 부각하는 것은 물론, 탁월한 보안까지 갖춘 모두가 부러워하는 주거공간으로 조성한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탁월한 공간설계도 갖춘다. 일부 타입은 획일화된 유니트가 아니라 입주자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호실의 컨셉은 수요자들을 다방면으로 고려해 구성했으며 필요한 공간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각각의 호실에 들어오는 가구도 특별하다. 주방에는 이탈리아의 명품 토탈 퍼니처 브랜드인 유로모빌의 주방가구가 설치되며, 드레스룸에 설치되는 붙박이장은 이탈리아의 명품 리빙 브랜드인 믹샬의 제품이 설치된다. 

한편, ‘르피에드 in 강남’의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다. 지난해 ‘르피에드 1차’에서 수요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은 만큼, 1차에 이어 이번 2차 단지인 ‘르피에드 in 강남’의 시공 참여로 르피에드 브랜드를 주거 명작으로 완성하는데 큰 역할을 할 전망이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12월 그랜드 오픈해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돌입했다. 오피스텔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7,8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7층~지상 19층, 140실 규모다. 견본주택인 ‘르피에드 갤러리’는 청담사거리 인근(강남구 도산대로 517)에 위치한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에 대한 우려가 높은 가운데 르피에드 갤러리는 철저한 방역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100% 사전 예약제를 통해서만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장인원의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갤러리 입장시에는 예약확인, 체온체크, 문진표 작성, 손소독이후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주 3회 이상 갤러리 전체에 별도의 추가 방역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수요자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