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28일 1순위…“역대급 경쟁률 예고”

  • 분양
  • 입력 2020.10.28 08:03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조감도]

[리얼캐스트=온라인뉴스팀] 대림산업은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28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우수한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상품성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흥행이 확실시 된다.

순천은 비규제지역이어서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만 충족되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규제도 덜하며 계약금 10% 완납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구매 부담을 낮췄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대림산업 e편한세상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상품성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여수, 광양 등 인근 도시에서도 문의가 많아 치열한 청약 경쟁률이 확실시 된다”며 “무엇보다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일대 랜드마크 아파트로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중앙광장]

한편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전남 순천시 조곡동 634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3층~지상 최고 25층, 10개동, 전용면적 84~112㎡ 총 6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사업지 서쪽에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동천이 흐르고 동쪽으로는 둘레길로 유명한 봉화산이 자리해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이 가능하다. 순천 최초로 대림산업 혁신 주거 플랫폼 ‘C2하우스’가 적용돼 수납을 극대화한 설계를 선보인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되며, 모든 세대에 60㎜ 층간 차음재도 적용해 층간소음 저감에도 힘썼다.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359-3번지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2월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